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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 및 분실

해외(중국)에서 한국으로, 해외판매자에서 현지 물류센터까지, 한국에서 목적지까지 운송하는 과정에서 파손 및 분실되는 부분에 대해서 100%보상을 받을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많이 발생합니다. 보험가입이 안되는 경우도 대부분이며(소량 및 상품가액이 낮은경우) 보험료를 납부하고 가입하더라도 보상한도가 설정된 부분과 실제 보상을 받았을 때 생각한 것보다 차이가 나는 게 현실입니다. 저희 블루캐슬에서는 이러한 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런 상황이 발생해도 최대한 보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 보상범위

2. 보상절차

훼손된 박스 상태의 사진 +송장번호(박스에 붙어있는 상태로 찍으면 더 좋습니다)
파손된 상품의 사진 (수량 및 파손된 위치)
기타 보상을 받을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증빙자료
위와 같은 내용과 관련사진을 첨부하셔서 요청하시면 확인 후 보상처리가 진행됩니다.

3. 배송비용

물품에 하자가 있을 시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고객 사유로 인하여 반품이 이루어지는 경우, 물품의 문제가 없는데 교환이나 반품을 하는 경우 구입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4. 보상방식

전후 사정을 확인한 후 고객님 통장으로 환불조치 해드리는 방식(상품가격의 최대 50%,최대 70만원까지 보상처리가 진행됩니다.)

5. 파손 및 분실 대비 보험

보험 없이 파손 및 분실에 대한 보상금액이 부족하다고 느끼실 경우에 물건 구매진행 시 보험가입을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상품 금액의 최대80%까지(최대 100만원까지) 보상 지원해 드리겠습니다.(납부된 보험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취소 및 반품

중국의 경우 물건을 구매하고 취소를 할 경우 한국보다 취소하는 부분이 더 힘들고 어려우며 취소를 받아주지 않는 판매자도 많습니다. 특히 구매자의 단순변심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필요한 상품만 결정하셔서 구매 부탁 드립니다. 상품을 구매하고 부득이하게 취소하는 경우 상품이 현지 배송 중이라면 배송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하며 대행 수수료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해당 판매자에게 다시 보내야 하는 배송료도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국제배송이 진행 중이면 추가비용이 발생됩니다.) 환불 유예기간은 판매자 마다 틀리며(보통 3일~7일) 그 기간 안에 판매자와 환불 결정이 이루어지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중국 판매자 에서 출발하여 중국지사를 거쳐 한국으로 들어오면 7일전후가 소요되므로 다시 보내시려면 그에 상응하는 기간이 걸립니다.)

교환

중국현지 물류센터에 상품이 도착했을 경우에는 판매자와 상의 후 교환이 이루어 질 수 있지만, 상품이 국제배송 진행중이거나 한국내 배송중이라면 교환이 어렵습니다.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국제운송료, 현지운송료 등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상품을 선택하실 경우 이러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색상, 사이즈, 디자인등 신중히 선택하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지 물류센터에서는 기본적인 부분을 육안으로 확인하는 작업만 진행되며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셔도 100% 디테일하게 검수는 진행하기 힘든부분이 있습니다.(구분이 쉽지않은 색상, 하자 및 내부 파손여부, 리퍼상품여부, 대량의 상품, 정품가품 판별여부 등) 물류센터에 도착한 상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발생하며, 국제 배송중인 경우는 왕복 국제 배송료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국제 배송중인 경우는 왕복 기간이 오랜 시간 소요되기 때문에 현지 판매자와 교환이 가능한지 확인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환시 교환수수료가 발생하게 될 경우 구매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참고자료

타오바오 교환 환불관련 내용

[내용보기]
7일 이내에 반품하거나 교환이 가능하다.
질량(상품)쪽에 문제 있는거면 반품할때 저희쪽(판매자)에서 운비를 부담해야 한다.
질량(상품)문제로 교환할시 타오바오는 양쪽 운송비 다 부담한다.
질량(상품)문제가 아닐시에는 구매한쪽에서 운비 부담한다.
사이즈가 맞지 않을때는 구매한쪽에서 부담한다.

알리바바 교환 환불관련 내용

[내용보기]
이유없이 교환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함
3일 이내로 할 수는 있다고 하는데 구매금액의 20프로 차감한다고 함
어느쪽에서 20프로 부담하는지는 정확하게 확인해 봐야 한다고 함
만약 물건 받았는데 흠집이 5프로 이하면 정상이고, 5프로 이상이면 한쪽 운비만 저희(판매자)가 부담한다고 함
찢어졌거나 부서졌거나 하지 않은 이상은 교환 환불을 안해준다고 함
질량(상품)문제로 교환할시 운송비 부분을 한쪽씩 서로 부담해야 한다고 함
(알리바바로 보낼때 운비를 구매자가 내고 다시 보내줄때는 알리바바에서 운송비를 납부해주는 형식)